서바이벌게임
모의총기와 복장을 갖추고 일정한 규칙과 룰을 지키며 실시되는 레포츠화된 전쟁놀이 이며 게임의 기원은 유럽과 미국에서 시작된 <워 게임 : War game>에서 유래되었으며, 1,2차 세계대전 이후 전장의 화약냄새를 잊지 못하는 퇴역군인들을 주축으로 시작되어, 점차 일반인들도 참여하는 대중적인 레저스포츠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서바이벌 게임은 맑은 숲속에서 진행되어 적당한 운동량과 두뇌활동을 촉진시켜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가다듬을 수 있어 일반인 및 직장인에기는 생활속의 온갖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목적달성 및 공동체의식 고취하고 청소년에기는 도전정신과 진취적기상을 키울 수있는 사계절 전천후 레저 스포츠입니다.

 

래프팅
래프팅은 급류가 많이 형성된 강의 상류에서 래프트를 타고 노와 물살의 속도를 이용해서 무동력의 상태에서 노를 저어 급류를 헤치며 자연과 더불어 진췯적 사고와 호연지기 정신을 함양하고 체력단련을 겸할수 있는 "생태관광개념"의3계절 전천후 수상체험 레포츠이며 폐사의주력레포츠 상품으로 국내에서는 동종업체중 최고의 장비와 진행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해양소년단 래프팅 훈련원 겸하여 래프팅 안전교육을 하는 종목입니다.




 

산악자전거
산악자전거는 Mountain Bike를 약칭하여 일명 MTB라 칭하고 있는 산악등의 오지에서 즐기는 오프로드 체험레포트로서 초기 미국의 게리피셔에 의하여 해변가등에서 탈수있도록 개발되었으며, 1996년 애틀란타올림픽부터는 공식종목으로 채택되어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10대 - 50대까지 다양한 년령층이 즐기고 있습니다. 폐사에서는 한탄강변과 군사도로 및 DMZ철의삼각전적지를 코스를 개발,운영하고 있는 사계절 체험 레포츠입니다.